고전15:57~58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고전15:57~58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최고관리자 0 3162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

 

 

아담은 흙으로 빚어졌고 흙에 살다가 생명나무 열매를 따먹는 죄를 짓고 흙으로 돌아갔습니다.

구원의 약속 없는 흙에서의 삶은 유한하며 죽음을 기다리며 살고  있는 감옥입니다.

에덴동산에 하나님께서 생명나무를 심어둔 이유는 훗날에 죄 지은 인간들을 위하여 그들을 구원하기 위해 준비해 두신 히든 카드였습니다.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며 살기만 하면 되는 권세를 부여 받은 존재였지요.

그러나 훗 날의 히든 카드를  아담과 하와가 먼저 꺼내들어 하나님의 노여움을 사게 되었고 흙에 살다가 흙으로 돌아가는 벌을 받게 된 것입니다.

시간이 흘러 이제 땅에서의 인간의 죄가 더이상 감당하실 수 없는 지경에 이르자 생명나무 카드를 다시 꺼내들고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이번에는 생명나무 열매를 따먹는 조건으로 구원의 나무를 땅에 심으셨으니 누구든지 그 열매를 먹으면 하늘의 영광을 누리게 될 것임을 약속하셨습니다.

 

원죄가 있는 인간은 이 열매 먹기가 그토록 힘이 들고 고통스럽습니다.

이 열매는 흙에서 났지만 하늘의 과실이기에 먹으면 주님처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 부활 승천할 수 있는 권세를 지녔습니다.

주님처럼 육신으로 부활하는 것이 승리이며 하나님 나라에서 영생을 누리며 주님께 영광 돌리는 것이 최후 승리라는 것을 굳게 믿습니다.

아담은 흙에 살았고 흙의 인간으로 돌아갔지만 생명나무와 함께하는 우리는 하늘에 속한 존재이고 하늘로 돌아 갈 약속을 받은 귀한 사람 됨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오늘도 승리하는 삶 사시고 주님께 영광드리는 삶이 되시길 기도 드립니다.

아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