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16년 5월 선교서신입니다.
동산교회 성도 여러분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리빙스톤은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잘 성장하고있습니다.
올해 입학상황을 간단히 보고드립니다.
늘 부족한 우리에게 풍성함으로 채워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1. 올해 학생목표는 550명이었지만 우리의 비죤보다 더 크신주님의 비죤, 우리의 염려와 생각을 넘으시는 주님이 576명의 학생들을 보내주셨습니다.
총239명의 학생들이 리빙스톤입학시험에 응시해 133명의 학생들이 리빙스톤에 새식구가 되었 습니다.
2. 26명의 신입교사가 지원해 11명의 교사가 채용되었습니다.
3. 오늘부터 교사들 사이에서 학교버스 기금마련 모금이 시작되었습니다. 얼마가 될지는 모르지만 모금 상황을 틈틈히 보고하겠습니다.
4. 3회 초급대학 입학식이 7월중순에 있습니다(날짜 미확정).
5. 다음주부터 초급대학 학생모집과 시설(교실)확장이 시작됩니다.
6. 리빙스톤 1회졸업생인 Ashok 이 Nepal Standard Chartered Bank에 취업이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드림인 일을 리빙스톤 학생이 해냈습니다.
올해 계획들입니다.
1. 10월 한국학교 탐방및 리더십 세미나(5년이상 리빙스톤에서 근무한 교사들 대상)
2. 인터네셔날기독교학교 컨버런스가 11월 홍콩에서 있는데 리빙스톤도 참석 요청을 받았습니다.(한국에계신 Wesley 선교사로부터) 제 생각엔 회장님께서도 참석하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학교를 통해 주님나라 확장과 네 팔 발전에 동참해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동안의 동산교회의 후원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임을 잘 알고있습니다.
멀지않은 훗날 동산교회의 헌신과 애씀이 네팔 기독교 역사에 쓰여지리라 믿습니다.
이곳 리빙스톤 executive member들도 최선을 다해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위에 주님의 풍성함이 가득하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